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0

회사소개

회사소개

20966fd552da47c76584fc0e2cfd8df2_1589435561_6383.jpg
 

아쿠아 스카이피쉬는  용과 가오리를 사랑하는 사람들 ☆ 용가사 의 매니저스카이김형준이 운영하는 용가사쉼터이자 관상어 전시장 입니다.
특히 관상어 특별법으로 대한민국 최초의 민물가오리, 아시아 아로와나 양식장이자 부화장 입니다.

아쿠아 스카이피쉬는 대규모 사육시설을 갖추고 강가오리 담수가오리를  직접 브리딩하고 있으며 담수가오리를 해외 각국에서 직접 선별  직수입하여 
서울 은평구 응암로 307-1 아쿠아스카이피쉬에 입고하여 축양 전시  판매 합니다. 

대형어 매니아이자 동호회 운영자로서 회원님들께 보다 저렴하고 건강하게 소형어 중형어 대형어를 축양하여 분양 합니다.

 아쿠아 스카이피쉬 는 용가사 카페를 https://cafe.naver.com/dragongaori 통하여 체계적인 유통과정을 거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아쿠아스카이피쉬는 홍용, 금용, 가오리, 블다, 디스커스, 구피, 새우 등등 대한민국 대표적인 열대어 관상어 전문 수족관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스카이피쉬는  관상어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쉼터로 운영하며 상시 무료로 관람 할 수 있습니다.

늘 친구와 함께 마음 편하게 즐길수 있는 스카이피쉬로 오셔서 따뜻한 커피 한잔,
시원한 음료 한잔 하시며 물생활을 더욱 즐겁고 풍족하게 하십시요.

감사합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Copyright © 2001-2013 아쿠아스카이피쉬.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